안드로이드 동영상 다운로드 앱

mirmay 다운 & 개인 브라우저는 당신이 당신의 안 드 로이드 장치에 동영상을 보고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놀라운 다목적 응용 프로그램입니다. 귀하의 안 드 로이드 스마트폰에 다운로드 한 파일은 또한 나중에 사용 하기 위해 컴퓨터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. 이 애플 리 케이 션은 단순히 그것을 만져 인터넷에서 아무것도 하 고 모든것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 합니다. 브라우저에 내장 된 귀하의 안 드 로이드 장치로 멀티미디어 파일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. -다운 & 개인 브라우저 그것은 빠른 다운로드 속도와 모든 다운로드 폴더에 저장 된 얻을 것 이다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. 당신이 음악을 듣고 또한, 그것은 가사를 보여줍니다. 또한, 낮은 또는 고품질의 비디오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. 이 앱은 Youtube 에서만 음악 및 동영상을 다운로드 합니다. snaptube는 안 드 로이드에 대 한 신뢰할 수 있는 비디오 다운로더 중 하나입니다. 그것에는 대중적인 위치, 대중적인 영상 및 종류에 의해 편성 되는 사용 하기 쉬운 공용 영역이 있다. 검색 창에서 직접 Youtube 검색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. videoder beta 지금까지 당신에 게 영상 체재 뿐만 아니라 다른 해결책 선택권을 주는 제일 app는 이다, 시도 한다 당신을 낙담 하지 않을 것입니다.

이 무료 안 드 로이드 비디오 다운 로더의 전체 잠재력을 사용 하려면, 당신도 웹 브라우저를 다운로드 해야 합니다. 다운로드 하는 브라우저가 앱과 호환 되는지 확인 합니다. 사용자가 브라우저를 사용 하 여 동영상을 시계로 서, 쉬운 다운 로더는 동영상을 다운로드 옵션을 제공 합니다. 단지 몇 번의 클릭 만으로 동영상을 장치에 다운로드 받게 됩니다. leider 안녕히 cyanogenmod 13 (안 드 로이드 6) weder 9.0 노크 10.0 베타 lauffähig. sich beide 우 버 우 우 우베 nicht. Schade. 안 드 로이드 비디오 다운 로더는 또 다른 애플 리 케이 션을 사용 하는 간단한 사이트의 광범위 한 다운로드 동영상,이 하나의 응용 프로그램 다운로드 버튼을 브라우저에 게재와 함께 이전 애플 리 케이 션에 비슷한 워크플로우를 사용 합니다. 비록이 하나가 다시 YouTube와 함께 작동에서 제한 됩니다, 그것은 플래시 호환성을 더 많은 사이트에 해당 fvd 애플 리 케이 션이 가능 하 고 기능 않습니다. 사용 하기 쉬운, 잘 여기에 아마도 안 드 로이드 비디오 다운 로더의 가장 좋은 예입니다 호환성의 넓은 범위를 제공 하는 애플 리 케이 션을 추천. 무료 비디오 다운 로더 (fvd) 당신이 비디오에 대 한 미친 있다면 시도해 야 할 또 다른 응용 프로그램입니다.

자유로운을 위해 이어서, 그것은이 명부에 있는 다른 어떤 apps 보다는 좀더 제안 한다. 당신은 신속 하 게 몇 번의 클릭 이내에 웹 사이트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.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매우 전통적이 고 그것이 문제가 되지 않을 것 이다 그래서 특이 하 게 보이지 않는다. 동영상이 높은 품질의 것입니다, 당신은 다운로드가 시작 하기 전에 비디오 포맷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 vidmate 놀라운 안 드 로이드 비디오 다운 로더 애플 리 케이 션입니다. app은 YouTube 비디오를 다운로드 하기에 매우 믿을만 하다. 당신은 영화, 음악, tv 쇼, 또는 직접 검색-바에서 모든 파일에 대 한 검색과 같은 다른 범주를 기반으로 파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. videoder는 비용의 자유로운을 위한 Youtube, Facebook, Dailymotion, Vimeo, instagram, 다른 위치를 포함 하 여 웹사이트의 대부분에서 음악, 영화, 영상을, 변환 한다 당신을 다운로드 하 게 하자, vidmate 같이 유사한 apps 이다. 활성 앱 사용자의 모든 수백만이 잘못 되지 않은 후 20 개 이상의 활성 온라인 스트리밍 사이트는 사용자의 대부분을 위한 충분 한 보다 더 지원 됩니다.

Comments are closed.

1 Plan cam avec moi?
Catégories
  • Aucune catégorie